CS리더스관리사 | |||
접수기간 | 2024-07-03 ~ 2024-12-31 | 접수상태 | 접수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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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기간 | 신청완료 후 120일 | 교육주관기관 | 아세아온라인평생교육원 |
샘플영상 | 샘플영상보기 | 수강료 |
179,000원
101,1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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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학습목표 | CS리더스관리사 자격 취득 완벽 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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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① 학점은행제 과정을 통해 학점취득을 목적으로 하는 자 ② 고등학교 졸업자, 대학생(전공,비전공), 일반 성인학습자 |
학습방법 | 이러닝 |
교재 | CS리더스관리사_단기완성 / 신지원 (별도 구매) |
1강 | 제1과목_CS개론_CS관리 개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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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강 | 제1과목_CS개론_CS관리의 역사 |
3강 | 제1과목_CS개론_고객만족경영 |
4강 | 제1과목_CS의식_고객의 정의 |
5강 | 제1과목_CS의식_고객의 구매의사결정과정 |
6강 | 제1과목_고객관계관리_고객관계관리의 개념 |
7강 | 제1과목_고객관계관리_인간관계 개선 기술 |
8강 | 제1과목_서비스 정의_서비스의 어원과 정의 |
9강 | 제1과목_서비스 정의_서비스 경쟁 전략 |
10강 | 제1과목_서비스 리더십_서비스 리더십의 핵심 요소 |
11강 | 제2과목_CS전략론_서비스 기법 |
12강 | 제2과목_서비스 차별화 |
13강 | 제2과목_서비스 차별화 사례연구 |
14강 | 제2과목_서비스 차별화 사례연구_고객위주의 제품 차별화 |
15강 | 제2과목_서비스 품절 |
16강 | 제2과목_CS 평가조사 |
17강 | 제2과목_CS 컨설팅 |
18강 | 제2과목_CS 혁신 전략 |
19강 | 제3과목_고객관리 실무론_전화서비스 |
20강 | 제3과목_전화 서비스_매뉴얼 작성 체계 |
21강 | 제3과목_고객상담 |
22강 | 제3과목_예절과 에티켓 |
23강 | 제3과목_비지니스 응대 |
24강 | 제3과목_고객관리 |
25강 | 제3과목_컴퓨터 활용 |
26강 | 기출복원문제(1) |
27강 | 기출복원문제(2) |
28강 | 기출예상 모의고사 1회 |
29강 | 기출예상 모의고사 2회 |
30강 | 기출예상 모의고사 3회 |
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수료점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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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점수 반영율 | 100% | - | - | 60점 이상 |
수료기준 | 60점 이상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