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T 1급 | |||
접수기간 | 2024-07-03 ~ 2024-12-31 | 접수상태 | 접수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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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기간 | 신청완료 후 60일 | 교육주관기관 | 아세아온라인평생교육원 |
샘플영상 | 샘플영상보기 | 수강료 |
161,000원
83,1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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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학습목표 | SMAT 1급 취득 완벽 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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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① 학점은행제 과정을 통해 학점취득을 목적으로 하는 자 ② 고등학교 졸업자, 대학생(전공,비전공), 일반 성인학습자 |
학습방법 | 이러닝 |
교재 | 초단기 합격 SMAT 3권 / 신지원 (별도구매) (별도 구매) |
1강 | 모듈A_1장 비지니스 매너, 에티켓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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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강 | 모듈A_1장 비지니스 응대 |
3강 | 모듈A_1장 전화 응대 매너 |
4강 | 모듈A_2장 이미지메이킹 |
5강 | 모듈A_2장 상황별 이미지메이킹 |
6강 | 모듈A_2장 인상/표정 및 상황별 제스처 |
7강 | 모듈A_3장 고객 심리의 이해(1) |
8강 | 모듈A_3장 고객 심리의 이해(2) |
9강 | 모듈A_3장 고객의 구매의사 결정 과정 |
10강 | 모듈A_4장 고객 커뮤니케이션 |
11강 | 모듈A_4장 감성 커뮤니케이션 |
12강 | 모듈A_5장 회의기획 및 의전실무 |
13강 | 모듈A_5장 프레젠테이션 |
14강 | 모듈A_동형 기출 문제(1) |
15강 | 모듈A_동형 기출 문제(2) |
16강 | 모듈B_O.T |
17강 | 모듈B_1장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상담 |
18강 | 모듈B_1장 고객 상담 및 고객 세일즈 전략 |
19강 | 모듈B_1장 기출문제 |
20강 | 모듈B_2장 고객관계관리 |
21강 | 모듈B_2장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
22강 | 모듈B_2장 고객포트폴리오 관리 |
23강 | 모듈B_3장 VOC 관리시스템 이해 |
24강 | 모듈B_3장 컴플레인 대응 원칙 |
25강 | 모듈B_4장 서비스 유통 관리 |
26강 | 모듈B_4장 기출문제 |
27강 | 모듈B_5장 성인 학습과 교육 훈련 |
28강 | 모듈B_5장 서비스 코칭과 멘토링 |
29강 | 모듈B_5장 직무스트레스와 동기부여 |
30강 | 모듈B_동형 기출 모의고사 |
31강 | 모듈C_O.T |
32강 | 모듈C_유형별 서비스의 이해 |
33강 | 모듈C_서비스업의 특성 이해 |
34강 | 모듈C_서비스 패러독스 |
35강 | 모듈C_서비스 품질의 측정 |
36강 | 모듈C_서비스 GAP 진단 |
37강 | 모듈C_서비스 프로세스 모델링 |
38강 | 모듈C_단원 기출문제 |
39강 | 모듈C_대기행렬 모형 |
40강 | 모듈C_서비스 가격/수율관리 |
41강 | 모듈C_서비스 공급능력 수립 |
42강 | 모듈C_인적자원관리의 이해 |
43강 | 모듈C_노사관계관리 |
44강 | 모듈C_경영 전략 주요 이론 |
45강 | 모듈C_서비스 지향 조직이해 |
46강 | 모듈C_동형 기출 모의고사 |
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수료점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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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점수 반영율 | 100% | - | - | 60점 이상 |
수료기준 | 60점 이상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