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처리중 입니다.
  1. 교육신청
  2. 교육상세보기

교육과정소개

SMAT 1급
1기
접수기간 2024-07-03 ~ 2024-12-31 접수상태
접수중
 
교육기간
상시제
신청완료 후 60일
교육주관기관 아세아온라인평생교육원
샘플영상 샘플영상보기 수강료
161,000원
83,100원
과정 학습목표 SMAT 1급 취득 완벽 대비
학습대상 ① 학점은행제 과정을 통해 학점취득을 목적으로 하는 자
② 고등학교 졸업자, 대학생(전공,비전공), 일반 성인학습자
학습방법 이러닝
교재 초단기 합격 SMAT 3권 / 신지원 (별도구매)

(별도 구매)
국가공인 SMAT(서비스경영자격시험)



1. 빈출 핵심 중심의 굵고 짧은 학습

2. SMAT 명품교재의 저자 직접 강의

3. 수험생의 경험을 반영한 빠른 합격 대비서

4. SMAT 중심학습 Flow Chart

  • 경력&이력
1강 모듈A_1장 비지니스 매너, 에티켓
2강 모듈A_1장 비지니스 응대
3강 모듈A_1장 전화 응대 매너
4강 모듈A_2장 이미지메이킹
5강 모듈A_2장 상황별 이미지메이킹
6강 모듈A_2장 인상/표정 및 상황별 제스처
7강 모듈A_3장 고객 심리의 이해(1)
8강 모듈A_3장 고객 심리의 이해(2)
9강 모듈A_3장 고객의 구매의사 결정 과정
10강 모듈A_4장 고객 커뮤니케이션
11강 모듈A_4장 감성 커뮤니케이션
12강 모듈A_5장 회의기획 및 의전실무
13강 모듈A_5장 프레젠테이션
14강 모듈A_동형 기출 문제(1)
15강 모듈A_동형 기출 문제(2)
16강 모듈B_O.T
17강 모듈B_1장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상담
18강 모듈B_1장 고객 상담 및 고객 세일즈 전략
19강 모듈B_1장 기출문제
20강 모듈B_2장 고객관계관리
21강 모듈B_2장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22강 모듈B_2장 고객포트폴리오 관리
23강 모듈B_3장 VOC 관리시스템 이해
24강 모듈B_3장 컴플레인 대응 원칙
25강 모듈B_4장 서비스 유통 관리
26강 모듈B_4장 기출문제
27강 모듈B_5장 성인 학습과 교육 훈련
28강 모듈B_5장 서비스 코칭과 멘토링
29강 모듈B_5장 직무스트레스와 동기부여
30강 모듈B_동형 기출 모의고사
31강 모듈C_O.T
32강 모듈C_유형별 서비스의 이해
33강 모듈C_서비스업의 특성 이해
34강 모듈C_서비스 패러독스
35강 모듈C_서비스 품질의 측정
36강 모듈C_서비스 GAP 진단
37강 모듈C_서비스 프로세스 모델링
38강 모듈C_단원 기출문제
39강 모듈C_대기행렬 모형
40강 모듈C_서비스 가격/수율관리
41강 모듈C_서비스 공급능력 수립
42강 모듈C_인적자원관리의 이해
43강 모듈C_노사관계관리
44강 모듈C_경영 전략 주요 이론
45강 모듈C_서비스 지향 조직이해
46강 모듈C_동형 기출 모의고사
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수료점수
평가 점수 반영율 100% - - 60점 이상
수료기준 60점 이상 - -